기타 리뷰

휴대폰, 이제 들고다니지 마세요! / 스키누 크로스바디 케이스 리뷰

킵님 2021. 11. 22. 00:00

 

저는 휴대폰을 굉장히 구질구질하게 쓰는 편인데요, 떨어뜨리거나 물을 묻히거나 하는 일이 많아서 요즘 나오는 휴대폰의 방수 기능이 정말 반가웠습니다. 방탄 케이스도 꼭꼭 착용하는 편입니다ㅋㅋ

이번에 휴대폰을 노트 8에서 노트 9로 바꿨는데, 집에 있던 케이스가 조금 특이한 모양이더라구요? 한 번 써보고, 리뷰해보기로 했습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바로!!

SKINU CROSSBODY CASE

스키누 크로스바디 케이스

입니다!

되게 특이하게 생긴 모양이죠?

저는 저 중 코랄(분홍)색을 사용하고 있어요!

PPL 같은 돈 받고 쓰는 리뷰면 저야 좋겠지만, 방문자가 100명대인 작은 블로그에 광고따위 들어올 리 없으니 안심하고 보시면 됩니다... 난 언제 블로그로 돈을 버나

 

맨 아래에 요약이 있으니 시간 없으신 분들은 스크롤 바를 쭉~ 내리세요^^

시작합니다

 

쇼핑몰에는 제가 사용하는 기종이 아니라, 다른 기종으로 사진이 올라와 있네요!

모양 빼고 모두 같은 제품이니 봐주세요ㅋㅋ

전체적으로 평범한 케이스인데요, 색상도 실제로 보면 진하면서 무광이라 매트하고, 잘 뽑힌 것 같았어요!

이 케이스의 진가는... 하반신에서 시작합니다.

두둥!!

아랫쪽에 끈을 탈착할 수 있게 고리가 달려 있어요!

 

일단 얼렁뚱땅 리뷰하기 전에 이 말씀 드리고싶습니다

이 리뷰는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제 의견만 듬뿍 담고 있습니다

무엇이던지 리뷰를 볼 거라면 하나만 보지 마시고, 다른 리뷰도 찬찬히 살펴가면서 자신의 견해를 정리해 이걸 살지 말지 이걸 할지 말지를 정해보세요!

그냥 폰 케이스만 쓰면 이런 모양입니다.

휴대폰을 최대한 슬림하게! 원본대로 쓰고 싶어서 백날천날 투명 케이스만 끼우시는 분들은 비추천이에요!

아무래도 뒷쪽에 꽁다리가 달려있다 보니 휴대폰이 저 만큼 커진 느낌이 들어요! 저는 저걸 당겨서 꺼내거나 하는 등 잘 쓰고 있긴 한데, 이게 또 너무 충격을 주니 안쪽으로 휘어지는 느낌이 있긴 하더라구요.

더불어서 이것!!

 

쓰다보니 페인트(?)가 까지더라구요;; 색이 너무 예쁘고 취향저격이라 진짜 사랑했는데... 이렇게 반투명한 속내가 점점 드러나니 누추하고 속상하기 그지없습니다.

 

같이 온 끈은 딱 이 끈인데요(검정색 끈은 재고가 없어 다른 끈이 온다고 합니다), 고리가 뭉특하고 힘을 조금만 줘도 열리는 데다가, 고리에 걸고 빼는 게 간편해서 정말 괜찮았어요!

끈도 단단하고 올이 잘 풀리지 않을 것 같았는데, 길이까지 조절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만 저는 평소 주머니나 가방을 꼭 갖고 다니는 편이라, 딱히 끈은 쓸 일이 없었어요!

그냥 케이스 발색이 예뻐서 갖고다니는 느낌? 보라색도 예쁩니다... 실제 색이 정말 부드럽게 잘 뽑힌 것 같은데, 페인팅이 약한 게 아쉬웠어요! 그래도 충격 흡수도 잘 된 것 같아요!

 

현재는 제가 쓰는 갤럭시 노트 9 케이스는 단종된 것 같고, 지원하는 휴대폰 목록은 위와 같으니 잘 보고 사세요!


오늘의 요약

스키누 크로스바디 케이스! 이런 물건입니다!

기존 케이스와는 다르다! 충격 흡수는 물론, 가방이나 주머니가 없어도 손쉽게 가지고 다닐 수 있고, 이제 어디에 두고 다닐 염려 없는! 새로운 휴대 특화 휴대폰 케이스입니다!

스키누 크로스바디 케이스! 이런 장점이 있습니다!

내구도가 양호한 편입니다!

뒷면이 유광이 아닌 무광이라 기스, 손자국 등 손상이 눈에 띄지 않습니다!

케이스 색상이 아주 잘 뽑힌 편입니다!(제 개인적인 기준입니다)

끈과 고리의 편의성도 아주 잘 조절되어 있었습니다!(제 개인적인 기준입니다)

휴대폰에 헐거움 없이 잘 맞습니다! (제 개인적인 경우입니다)

스키누 크로스바디 케이스! 이런 단점이 있습니다!

휴대폰 아랫 부분에 고리가 달려 있어 간편하게 쓰기엔 적합하지 않습니다!

가방과 주머니를 늘 갖고다니시는 분은 끈이 딱히 쓸모 없습니다!

손을 많이 대는 부위는 가볍게 사용하기만 해도 겉면 색 프린팅이 벗겨집니다!

총평

전체적으로 고리 기능은 뒷전이고, 케이스 전체의 색이 정말 마음에 들어서 좋아했던 것 같아요! 충격 완화 케이스 치고는 나름 가볍고 얇은 편이고, 유광이 아닌데다가 미끌거리지 않는 재질이라 손에 착 달라붙는 느낌이 사뭇 괜찮았던 것 같네요!

다만 저는 첫날 이후로 끈을 착용한 적이 없습니다ㅋㅋ 요즘 현대인들은 아무래도 외출할 때 늘 지갑과 휴대폰을 지니고 다니려 작은 가방 갖고 다니니까요, 그래도 휴대폰을 늘 떨어뜨리는 어린 아이들이나 덤벙거리는 어른들을 위해서라면 나름 좋은 선택 같아요!

0점은 진짜 할 것이 못 된다

1점은 하라고 해도 하고 싶지 않다

2점은 하라고 하면 할 것 같다

3점은 나름나름 할만하다

4점은 정말 재미있다

5점은 미친듯이 재미있다

라고 한다면, 제가 이 애니에 주는 점수는 ★★★☆☆, 5점 만점에 3점입니다.

이건 케이스의 색이 반은 먹고 들어갔다고 밖에 할 수가 없네요! 정말 발색이 끝내줬고, 같은 종의 보라색도 좋았습니다. 어째 지금 사이트에서는 보라색이 없는데, 아무래도 단종된 거겠죠?(집에 묵혀있던 걸 꺼내 쓴 거라 판매 날짜는 상당히 전이었을 겁니다) 끈도 나름 좋은 재질이었어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예비 구매자 여러분. 영혼의 단짝, 휴대전화와 함께 즐거운 날 보내시기를 바라고 있겠습니다.

 

해당 상품은 여기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http://skinumall.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2152&category=008004

스키누몰 사람들... 보고 광고비좀 주세요... 제발..!